일러스트

쌓여있는 책 일러스트 모음 다운로드 PNG, AI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쌓여있는 책 일러스트

쌓여있는 책 일러스트 PNG, AI 파일 다운로드를 찾고 있나요?

책이라는 소재 자체가 운동과 함께 삶에서 꼭 필요한 것이라 그런지 디자인 또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전에도 제작한 디자인이 있지만 이번에는 다른 스타일로 책 디자인을 제작했습니다.

여기서 표현하고 있는 책은 쌓여있는 책의 모습을 제작했습니다. 만약 이 외에 책이 눕혀있는 모습이나, 책이 펼쳐져 있는 모습등을 사용하고 싶다면 리틀딥 내에서 이미 제공하고 있는 책 디자인을 살펴보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수정하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아래 제공하는 책 ai 파일을 참고해보면 되겠습니다.


쌓여있는 책 일러스트 무료 다운로드 (PNG, AI)

쌓여있는 책 png

쌓여있는 책 ai


책과 관련된 일러스트를 생각해보면 함께 어울리는 연필 일러스트, 학교 배경을 활용한 교실 일러스트, 책의 내용을 찾아보는 듯한 느낌을 줄 수 있는 돋보기 일러스트등 다양한 디자인들을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표현하고 있는 쌓여있는 책 일러스트는 대부분 펼쳐져 있는 책의 모습이나, 여기서 표현하고 있는 쌓여있는 책의 모습등 다양하게 표현하고 있으니 참고해봐도 좋겠습니다.

책에 사용된 색은 #3B3B46, #B89C3B, #783612 색등이 있습니다.

리틀딥에서 직접 제작하여 제공하는 디자인 파일이 도움이 되셨다면, 이메일 구독을 통해 편하게 최신 무료 디자인 리소스를 받아보세요! (이메일에서만 제공하는 무료 리소스들도 있습니다!)


책과 관련된 무료 일러스트 추천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