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무료 학생 일러스트 PNG, AI 다운로드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학생 일러스트

무료 학생 일러스트 PNG, AI 파일 다운로드를 찾고 있나요?

학생 디자인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제작되는 콘텐츠 디자인들이 많기 때문에 활발하게 사용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여기서 표현하고 있는 학생은 남자 학생과 여자 학생으로 함께 교복을 입고 있는 모습으로 표현하고 있고 색상을 달리하여 원하는 교복을 입고 있는 학생들을 자유롭게 사용할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수정하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아래 제공하는 학생 ai 파일을 참고해보면 되겠습니다.


학생 일러스트 무료 다운로드 (PNG, AI)

학생 png

학생 ai


학생과 관련된 일러스트를 생각해보면 우선 고등학생이 아니고 대학생 느낌을 찾고 있다면 대학생 일러스트도 있습니다. 그리고 함께 어울리는 쌓여있는 책 일러스트 그리고 교실 안에서 표현한다면 교사 일러스트 혹은 선생님 일러스트도 있으니 함께 참고해보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표현하고 있는 학생 일러스트는 대부분 남자 여자 학생이 함께 교복을 입고 있는 모습으로 비슷하게 표현되고 있으니 참고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학생에 사용된 색상을 살펴보면 옷 색상을 기점으로 #2D3A9E, #6B6F76, #1D2134, #CE9C7A 이 사용되었습니다.

리틀딥에서 직접 제작하여 제공하는 디자인 파일이 도움이 되셨다면, 이메일 구독을 통해 편하게 최신 무료 디자인 리소스를 받아보세요! (이메일에서만 제공하는 무료 리소스들도 있습니다!)


학생과 관련된 무료 일러스트 추천 리스트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