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무료 화살표 일러스트 모음 다운로드 (PNG, AI)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화살표 일러스트

무료 화살표 일러스트 PNG, AI 파일 다운로드를 찾고 있나요?

화살표 디자인은 어떤 콘텐츠를 제작하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 요소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화살표를 한번에 찾기란 쉽지 않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그래서 여기서 표현하는 화살표는 다양한 스타일을 한번에 모아 놓은 화살표 모음 일러스트를 준비해서 상황에 따라서 자기가 필요한 스타일을 자유롭게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만약 수정하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아래 제공하는 화살표 ai 파일을 참고해보면 되겠습니다.


화살표 일러스트 무료 다운로드 (PNG, AI)

화살표 PNG

화살표 ai


화살표와 관련된 일러스트를 생각해보면 화살표가 보통 강조하거나 꾸며주는 디자인 요소에 속하기 때문에 느낌표 일러스트와 함께 강조 디자인으로 활용할 수 있고, 물음표 일러스트를 함께 활용해서 궁금증을 유발하는 디자인 표현을 해볼 수도 있겠습니다. 또한 별 아이콘 또한 강조 표현을 위해 참고해볼 수 있겠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표현하고 있는 화살표 일러스트는 대부분 다양한 스타일이 함께 모여있는 화살표 모음집들을 제공하고 있으니 여기서 찾지 못한 스타일이 있다면 한번 참고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화살표에 사용된 색은 #F21650 색이 사용되었습니다.

리틀딥에서 직접 제작하여 제공하는 디자인 파일이 도움이 되셨다면, 이메일 구독을 통해 편하게 최신 무료 디자인 리소스를 받아보세요! (이메일에서만 제공하는 무료 리소스들도 있습니다!)


화살표와 관련된 무료 일러스트 추천 리스트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