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트럭 일러스트 PNG, AI 무료 다운로드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트럭 일러스트

트럭 일러스트 PNG, AI 무료 파일 다운로드를 찾고 있나요? 트럭 디자인은 택배관련 디자인에 자주 사용되는 이미지 중 하나로 끊임없는 수요가 있는 디자인 중 하나입니다!

여기서 표현하고 있는 트럭 일러스트는 실제 트럭 사진트럭 이미지들을 기반으로 트럭에 기본적인 형태를 표현하는데 참고하며 이렇게 일러스트 디자인으로써 심플하게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만약 트럭에 사용된 색을 변경하고 싶다면, 아래 제공하는 트럭 ai 파일을 다운받으셔서 수정하신 뒤 활용해도 되겠습니다.


트럭 일러스트 PNG, AI 무료 다운로드

트럭 png 일러스트

트럭 ai 일러스트


트럭과 관련된 일러스트로 오토바이 일러스트, 경찰차 일러스트, 소방차 일러스트 그리고 택시 일러스트등을 활용해서 좀 더 다양한 디자인을 표현해볼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사람들이 표현하고 있는 트럭 디자인은 배달과 화물관련을 위한 트럭 디자인부터, 푸드트럭, 덤프 트럭등 귀여운 트럭 일러스트들이 많이 표현되어 있어서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트럭에 사용된 색은 #EFEFEF, #7DACD3, #D1D1D1 색등이 사용되었습니다.

리틀딥에서 직접 제작하여 제공하는 디자인 파일이 도움이 되셨다면, 이메일 구독을 통해 편하게 최신 무료 디자인 리소스를 받아보세요! (이메일에서만 제공하는 무료 리소스들도 있습니다!)


트럭과 관련된 무료 일러스트 추천 리스트

1 Comment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