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복숭아 일러스트 PNG, AI 무료 다운로드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복숭아 일러스트

복숭아 일러스트 PNG, AI 무료 파일 다운로드를 찾고 있나요? 복숭아를 떠올리면 무엇보다도 색이 정말 이쁜 분홍을 띄고 있는게 인상적인데요!

여기서 표현하고 있는 복숭아는 복숭아 특유의 모양에도 신경을 썼고, 색도 최대한 복숭아스럽게 표현하기 위해 여러가지 색을 적용해보다가 이렇게 정하게 되었습니다! 복숭아 일러스트 디자인이 필요했던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됬으면 합니다!


복숭아 일러스트 PNG, AI 무료 다운로드

복숭아 일러스트 PNG

복숭아 일러스트 PNG


위에서 확인할 수 있는 복숭아 디자인의 첫번째는 겉모습의 복숭아와 복숭아 속의 단면과 함께 표현하였고, 두번째는 겉모습만 필요한 분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복숭아 일러스트는 여러가지 과일들과 함께 표현할 수도 있는데, 대표적으로 수박 일러스트, 오렌지 일러스트 그리고 포도 일러스트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함께 확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표현하고 있는 복숭아의 모습은 대부분 비슷하지만 리틀딥에서 제작한 복숭아의 색이 가장 복숭아를 표현하는데 가장 가까우면서도 이쁘게 표현하지 않나 싶습니다!

복숭아에 사용된 색을 살펴보면, #e69eac, #e9afba, #e28699 색등이 사용되었습니다.

리틀딥에서 직접 제작하여 제공하는 디자인 파일이 도움이 되셨다면, 리틀딥 페이스북 팔로우를 통해 새로 나오는 디자인 모음 업데이트를 확인하시거나, 이메일 구독을 통해 편하게 최신 디자인 리소스를 받아보세요!


무료 다운로드 가능한 관련 일러스트 추천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