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돋보기 일러스트 PNG, AI 무료 다운로드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날개 일러스트 PNG

돋보기 일러스트 PNG, AI 무료 파일 다운로드를 찾고 있나요? 여기서 제공하는 돋보기 이미지는 확대할만한 모든 물체랑 관련된 일러스트와 잘 어울릴 것 같은데요!

돋보기 디자인은 사람들이 가장 보편적으로 찾고있는 이미지를 기반으로 비슷하게 제작하였습니다. 보통 다른 손잡이 부분만 다른 돋보기들을 찾아볼 수 있는데, 이를 수정하여 자신만의 돋보기를 만들고 싶다면 제공해드리는 파일을 통해서 수정하시면 되겠습니다.


돋보기 일러스트 PNG, AI 무료 다운로드

날개 일러스트 PNG 이미지

날개 일러스트 PNG 이미지

보는 것과 같이 돋보기를 표현하기 위해서 두 가지 타입으로 표현을 했는데요. 보통 돋보기 디자인은 손잡이 부분만 다르기 때문에 손잡이 부분만 변경하여 어디서든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돋보기는 여러 일러스트와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데요. 특히나 책 일러스트와 함께 책 내용을 들여다보는 모습으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돋보기에 사용된 색은 어두운 색 계열로 사용되었는데 주로 #1e1e1e, #565656, #3d3d3d 색등이 사용되었습니다. 색깔과 관련해서는 제공되는 파일을 통해서 쉽게 수정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돋보기를 다른 방식으로 표현하기 위해서는 사람 일러스트아이 일러스트를 활용해서 사람이 직접 돋보기를 통해 들여다보는 모습으로 표현하거나 좀 전에 언급한 책 일러스트를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리틀딥에서 직접 제작하여 제공하는 디자인 파일이 도움이 되셨다면, 리틀딥 페이스북 팔로우하시고, 유용한 무료 디자인 리소스가 새로 나오면 알림받으세요!


무료 다운로드 가능한 일러스트 추천

Write A Comment